1편-호환정보 > https://hazenciar.tistory.com/370 

 

 

이번 포스팅은 실제로 물품들을 조합하여 플레이했을 때 어땠는가...에 대한 간단한 플레이 후기입니다. 호환정보는 1편에서 다 적어놨기 때문에 분량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기본정보와 다양한 헤드에 착용했을 시의 모습은 1편을 참고해주세요.

 

 

 

 

 

 

 

 

 

 

자립

오비츠11 일반바디를 사용했습니다.

헤드 연결방법은 기존 미니주와 다르지 않기 때문에 따로 언급하지 않고 넘어가겠습니다.

 

가발을 착용했을 시에 비해 헤어파츠로 인해 무게가 늘어 자립이 어떨지 걱정했는데 잘 됩니다. 

 

 

 

넨비츠와 투샷

 

넨비츠와 비교했을 때 비슷한 무게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넨비츠를 거의 데리고 놀지 않아서 적응하는데 좀 어려웠지만 넨비츠를 다뤄보신 분들은 큰 어려움 없이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악세사리 호환도

넨도~미니주 사이즈에 호환 가능한 모자

 

미니주 사이즈의 모자. 한쪽 측면이 살짝 헐렁해보입니다.

이 부분은 제작하시는 샵 측에 따라 착용가능여부가 달라지겠지

넨도헤드~기존 미니주헤드 사이즈로 제작된 물품은 호환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보유중인 물품 대다수는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가발헤드용으로 제작된 머리핀 형태의 물품은 착용이 불가능해지기 때문에, 보통 넨도용 머리장식으로 사용되는 우레탄줄로 맞추시는게 좋겠습니다.

 

 

고무줄 형태의 머리장식 같은 경우는 착용상태로 두면 측면 틈새로 고무줄이 들어가 앞머리를 밀어내 빠질 위험이 있습니다. 블루텍을 사용하더라도 위쪽이 눌려서 파고들기 때문에 (미니주가 호환 가능했던)넨도사이즈 기준의 고무줄 길이보다는 조금 더 여유가 있어야 안정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할 듯 싶습니다.

 

 

 

플레이하며 찍었던 사진을 몇장 첨부하며 2편은 짧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간단한 색보정만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