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의책장 & 나한

2020. 12. 14. 03:11









라오루버전 칼조시와 본체(?) 칼조시를 그렷따





눈썰미좋은분은 눈치챘겠지만 

얼굴이랑 눈은 하나 그려서 좌우복붙하고 나머지를 따로그렸다 ㅎ;;;;;; 이게되네;;;;


그래도 다른캐릭같음

머리와 옷의 중요성을 알게된 유익한시간이였다





 


안대 없음/있음

본체의 주인은 안대를좋아해서 이번엔 그려드렷음


난 안대없는게좋다







원래 이거까지만 하고 그만하려고했는데





어울리는 간-지 룩템 하나 더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뇌절고;




처분 모션 간지나는데 뭔가 아쉬움